Examine This Report on 야설

밥을 다 먹고 밥상을 들어 부엌에 내주자 엄마는 설겆이를 시작하셨다. 엄마가 설겆이 하는 뒤로 부엌에 들어가 물을 한잔 따라 마셨다. 엄마에게 컵을 내주고는 목욕탕에서 처럼 엄마 허리를 뒤에서 끌어 안았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뽀얀 살빛과 더불어 통통한 젖가슴이 유혹하듯... 난 한참이랄까 젖가슴을 만지지도 못하고 쳐다보다가 만져주니.. 아..역시 남의 집 여자를 훔치는 맛이 이런 것이구나..하는 쾌감이 밀려왔다. 이제 윤진이엄마가 나를 즐기게 하는거야.

마음 한구석을 쓸어내리며 난 성희와 사진을 찍었고... 그녀는 알듯 모를듯한 미소를 지으며"다음에 집에 놀러와...강호야..."하며 자리를 떠났다..

그리고 지역유지인 아버지의 덕택으로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게 되었다.

. 알수없는 느낌이 아래로 부터 ??? ???? ?? ??? 다시 꿈틀대듯 일어서고.. 그녀가 엉덩이를 들어 자신이 바라보면서 내 위에 그곳을 끼우는 모습을 보며..더 할나위없는 쾌감이 밀려들었다.

그녀는 나에게 보지를 일일히 만지게 하며, 그부위와 이름을 일일히 가르켜 주었다.

멋적은 듯 윤진이엄마가 일어나 엎드리자..난 다시 그녀의 엉덩이를 갈라놓으며 그녀의 숲을 헤치고 막 빠진 구멍을 보니..약간의 선혈이 보이고.

그러자 그녀는 황급히 날 쳐다보았다. 아마도 거의 절정에 다가와서 왜 그런가 하는 눈초리였다. 혹 자기가 너무 앙탈댄 것으로 그래서 그만하려는 줄 착각한 것같아 보였다. 하지만..난 그런의미는 아니었다.

그때 엄마는 그릇을 옮기느라 옆으로 한걸음 자리를 떴다가 다시 아까 그자리로 돌아왔다.

엄마는 그렇게 한참 누워 있더니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 내 속옷과 엄마 속옷을 차례로 챙겨 한손에 들고는 한손으로 내가 숨어있는 이불을 뒤집었다.

무서움과 두려움이 밀려왔다. 이세상에서 가장 큰 죄를 지었다는 느낌만이..전해올뿐.... 몸이 덜덜 떨리기까지 했다.

이제 방해하는 것이 없으니 기분 좋게 엄마 젖을 주물렀다. 엄마 젖이 물큰하게 손에 잡히고 턱을 엄마 어깨에 올리니 너무나 편안하고 좋았다.

조심스래 손가락으로 빗겨내듯 만져주자 엄마는 다리를 벌려 주었다. 이불이 답답하게 느껴진 나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